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이민기 회장님 !           거듭된 업무에   노고가  많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의 답답한 심정을 조금 이해 바라오며  이글을 올립니다.    저의 대구 공업고등 자동차과 동문 선배님을  꼮 찾고 싶으며 더불어  농업에 종사하시는  교민의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옵니다.

이 교민 연락처는 다른 뜻은 없으며, 한국의 농민들은 한 여름 농작물 수확시   면 장갑  착용을 하여도 손바닥에  화상이 발생하오며,  

이러한 불편한 점을 효율적으로   개선하고자  한국 정부의 창조 경제 혁신 타운에  아이디어를 제출하여  GOOD IDEA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이디어는 소형 과채류 농작물 수확기입니다.

소형 과채류 농작물 수확기는 휴대용으로 남여 구분없이 사용 가능 하오며 

이 수확기의 장점은 리튬이온  battery 충전기 ,  소형 12V  DC MOTOR 를  사용  경량입니다.

농민께서 농작물 수확시  기존의 가위는 가위날 부분이 상하 이동으로 CUT되는 반면, 본 수확기는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여 CUT 된다는 것이 장점이자 기존의 가위와는 다른 점 입니다.

적용 농작물은 호박 참외 수박 단 호박 메론  포도 파프리카 등등  여러 종류가 가능합니다.


회장님!   미국에서는  호박 수박 등 여러작물을 대량으로 많이 재배 되는 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장비로 CUT하며 구체적인 호박줄기 SIZE를 모르겠으며  ,  이곳의 호박줄기 SIZE는 38mm 미국의 호박줄기는 50mm 로 생각합니다만,  

정확한 호박 줄기 size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일 중요한점은  최대한 큰 호박줄기 size를 부탁 드리는 것이며,  이 SIZE를 알아야만 부품을 제조 가능합니다.   ^^거듭 부탁드립니다.^^

CUT장비는 양손으로 작동되는 가위를 사용하는 줄 알고 있습니다.


회장님!  제가 찾으려는 선배님의 성함 과 미국 으로 이민가신 년도를 올리겠습니다.


1964년 대구 공업고등학교 자동차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대공 35회, AU1회 이오며 성함은 임종만 , 김광일, 황병도, 김경열, 채탁기 5명입니다 . 1970년도에 미국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제가 선배님을 찾으려는 이유는 이곳에서 수확기 장비를 제조 하여 , 미국으로 보내어 선배님께서 처분 을 하시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이 점을 잘 이해 하시기 바라 오며,  5명의  선배를 찾도록  도와 주셨으면 합니다.


   PS 다시한번  호박줄기 SIZE를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큰것으로 부탁드립니다.
 

-김 명진-   1966년 대공 37회 졸업  R.O.K.M.C  177기

 




통합검색
피츠버그 한인회 관련 질문사항이나 알리고 싶은 사항은 PittKorOrg@gmail.com 으로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접속 통계

오늘:
28
어제:
54
전체:
140,879


FreeCurrencyRates.com




Smiley face Smiley face
XE Login